친구들과 놀 때 장난반, 진담반으로 요즘 텐트를 잘 못 치고 있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 진짜 텐트를 말하는 건 아니고, 남자들이 아침마다 불가항력적으로 치는 조그마한 텐트를 말한다.
친구 녀석은 그 얘기를 듣고, 며칠 전 생일날 선물을 하나 주었는데 아르기닌이라는 건강식품이었다. 보통 선물을 받으면 치킨이나 피자 등 기프티콘을 받는데, 생소한 선물을 받고 친구 놈에게 뭐라고 했다. 줄 거면 맛있는 간식이나 실용적인걸 주지 듣지도 보지도 못한 걸 주느냐고. 친구는 일단 한번 먹어보라고 말했다.
효과는 생각보다 좋았다. 물론 요즘 금연 중이라 담배를 안 피우는 영향도 있겠지만, 아침 기상 시 무기력함과 그냥 온몸 구석구석 쑤시는 아재 특유의 통증도 완화되는 것 같았다. 생각보다 좋아서 인터넷으로 아르기닌을 검색해 봤다.
아르기닌 효과
두피에 전달되는 혈관을 확장시켜줘 모발로 이어지는 영양분과 산소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건강한 모발 가꾸는데 효과가 있으며 산화질소 생성을 통해 혈관이 확장되어 혈류와 순환이 개선될 수 있다고 한다.
3040대에게는 굉장히 적합한 제품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육체적인 스트레스보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할 것이다. 운동할 시간도 없고 회식에다가 음식도 불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등 특히 3040대 아재들이 심할 것이다. 탈모도 일찍 올 것이고, 배만 나오면서 혈액순환도 안 되는 본인의 몸뚱이를 인지하는 나이일 것이다. 물론 운동이 가장 좋은 약이겠지만, 아르기닌이라는 건강식품 섭취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니 3040대 아재들에게는 추천하는 제품이다. 건강식품은 수없이 많겠지만, 역시 그쪽으로 특화된 있는 텐트를 수월하게 세울 수 있게 도움을 주기에 강한 남자의 본능을 일깨워 줄 것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